요즘 책읽어보자 모드 하고 있지요-
(그래도 많이 읽진 않지만;;; 나름 노력중...;; )
아무튼 얼마전에 듀이 라는 책을 읽었어요-

듀이
카테고리 시/에세이
지은이 비키 마이런 (갤리온, 2009년)
상세보기


그냥 아무생각없이=ㅁ=;; 서점에서 보이길래 슉슉슉 지르공;;;
그래도 버려놓지 않고 읽었어요-ㅋㅋㅋ(나름 장하다는..ㅋㅋ)

간단하게 설명하면...
작은 고양이 한마리가 세상을 따뜻하게 변화시킨다는 이야기인뎁...

역시 사람이든 동물이든 가장 중요한건 사랑이 아닐까 싶어요-
사랑해주고 관심가져주고 아껴주고...
저는 아직 그게 서툴고 잘 하지 못하지만....
그래서 사람들에게 상처만 주는게 아닌가 싶지만....

앞으로는 더 따뜻한 사람이 되어야죠-ㅎㅎㅎ
아름냥 화이팅+ㅁ+!!!
Posted by 룹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