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터뒤ºㅁº/새소식2010. 6. 27. 07:25
요즘 이래저래 새로 나오는 것들이나 기술적인 부분에 소홀함이 무진장 느껴지고 있던 찰나...
이클립스 새 버전 출시 소식을 접했습니다.

바로바로 이클립스!!!! 헬리오스!!!
헬리오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태양의 신을 뜻하지요~
그래서 그런지 이클립스 페이지에 들어가면 태양이 반짝이고 있더군요 ㅎㅎ

이클립스는
이곳!!!
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~

이런건 일단 다운받아서 써봐야 아는거지요+_+ㅎ
저는  Eclipse IDE for Java EE Developer 를 다운받았어요~ㅎ


여기서 가장 위에 있는거예요~

다운받아서 살포시 압축을 풀어줍니다^^
그리고 workspace를 지정해주면 끝~!


이클립스 밑에 HELIOS 라고 적혀있네요+_+
그리고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~

물론 기존에 workspace를 생성해서 사용하시던 분들은 해당 workspace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요 화면이 아니구 이전에 작업하던 화면이 나오겠지요^^;

화면에 보이는 What's New 를 선택하시면 헬리오스에 어떤 게 변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물론 영어이지만요 ㅡㅡ;;;
나중에 시간 + 기회가 되면 정리해서 올려보겠지만... 과연 언제쯤 올리게될지...(기약이 없다는;;)

아무튼 이렇게 다운받아서 잘 써보자구요+_+
꼭 시간을 내서 What's New에 나오는 내용들을 정리해 보도록 노력을 해봐야겠네요-
알아야 더 잘 쓰게 되는법이니깐요^^

다른분들도 한번 설치해서 써보세요-
저도 아직 제대로 써본게 아니라서 자세한 부분은 더 봐야 알겠지만....

간단히 봤을때는

필터 기능이나...
프로젝트 경로를 동적으로 설정한다든지...
좀 더 다양한 플렛폼에서 테스트했고... (Windows7, Power-PC 64 Bit, Ubuntu LTS 10.04 )
윈도우7 시작표시줄에서 progress를 확인할 수 있다는군요...

 제대로 써 봐야 알겠지만...
언뜻 봐도 조금 더 편해진 것 같긴 하네요^^

아직 안써보신 분들~ 어서 한번 설치해서 써보셔요 ㅎㅎ
기존에 사용하던 플러그인들만 호환 잘 되면... 쓸만해 보입니다용~ㅎㅎ

'스터뒤ºㅁº > 새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Subversion] 1.6.9 Released  (0) 2010.01.24
Posted by 룹씨